1월 28일에서 3월 30일로 개봉 연기된 모비우스를 보기 전 알아두면 좋을 정보를 소개한다.

 

우선 가장 기본적인 정보지만 모비우스는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가 아닌 베놈과 같은 소니 영화이다. 하지만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와는 계속해서 협력관계를 유지할 것으로 보인다.

 

모비우스로 캐스팅 된 배우는 DC 영화 수어사이드 스쿼드에서 조커로 활약한(영화는 폭망했지만) 자레드 레토이다.

 

생화학자 모비우스는 희귀 혈액병을 앓고 있었고 흡혈 박쥐를 연구하던 중 치료제 개발에 성공한다. 강력한 힘을 손에 넣었지만 흡혈을 하지 않고는 생명을 유지할 수 없는 뱀파이어가 된다는 설정이다.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에서 뱀파이어 사냥꾼인 블레이드가 제작 확정 되었는데(기간은 미정) 추후 모비우스와 연결될 수도 있을 것 같다.

 

모비우스와 같은 질병을 앓고 있으며 친구이자 빌런으로 보이는 록시아스 크라운 역으로 맷 스미스가 캐스팅 되었다.

 

맷 스미스는 닥터후에서 11대 닥터로 활약하며 많이 알려진 배우이다.

 

예고편에서 모비우스가 거리를 지나가는데 벽에 스파이더맨 그림이 그려져있다.

 

또한 스파이더맨 홈커밍에서 메인빌런으로 나왔던 벌쳐 모습도 보인다. 영화 속 복장으로 볼때 홈커밍 속 죄수복과 같은 복장으로 보이며 정확히 마블 유니버스 세계관과 어떻게 이어지는지도 매우 궁금하다.

 

뱀파이어 영화답게 장르는 호러 액션이 될 것이라고 알려졌다.

 

코로나로 인해 계속해서 연기된 영화 중 하나인데 올해 1월에는 정말로 볼 수 있을 줄 알았는데 또 미뤄졌던 영화이다. 이제 제발 더이상 개봉 연기는 그만됐으면...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