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30일 디즈니플러스를 통해 공개될 예정인 마블 드라마 문나이트에 대해 소개한다.

 

올해 미즈마블, 쉬헐크와 함께 드라마 3개가 공식 발표 되었으며 문나이트가 가장 먼저 공개될 예정이다.

 

총 6부작 드라마이다.

 

문나이트 역으로 배우 오스카 아이작이 확정되었으며 케빈 파이기, 모하메드 디아브와 함께 제작에도 함께 참여했다.

 

대중적인 영화로는 엑스맨: 아포칼립스에서 메인 빌런 아포칼립스 역을 맡았고 스타워즈 시리즈에서는 포 대머론을 연기했다. 그나마 가장 최근에 개봉한 영화 듄에서는 레토 아트레이데스 공작을 연기했다.

 

주인공 문나이트는 해리성 정체감 장애를 가지고 있는 다중인격이다.

 

현재 공개된 인격으로는 실제 인격인 마크 스팩터, 두번째 인격인 기프트샵 직원 스티븐 그랜트, 세번째 인격인 문나이트, 네번째 인격으로는 미스터 나이트가 있다. 원작에서는 택시 운전사인 제이크 로클리라는 인격도 존재하지만 이 드라마에서 나올지는 미지수이다.

 

달의 신 콘슈의 힘을 받고난 이후 마크 스팩터는 문나이트가 되었다.

 

메인 빌런 아서 해로우 역으로 배우 에단 호크가 캐스팅 되었으며 주인공 오스카 아이작에 권유가 있었다고 한다.

 

아서 해로우는 실존 인물인 데이비드 코레시를 모티브로 만들어진 캐릭터라고 밝혔다.

데이비드 코레시는 다윗교라는 사이비 종교집단 교주이다. 예고편 속에서도 아서 해로우는 사이비 교주의 모습을 보여준다.

 

한니발 라이징에서 한니발을 연기했던 가스파르 울리엘이 미드나이트 맨으로 출연을 확정지었다.

 

그는 모든 연기를 다 마쳤지만 올해 22년 1월 19일 스키 사고로 인해 안타깝게 사망했다. 문나이트는 그에 유작이 되었다.

+ Recent posts